2024/09 14

아름다운 동행 - 시 용혜원

아름다운 동행  - 시 용혜원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때는 서로 기댈수 있고 아플때 곁에 있어줄 수 있고 어려움때 힘이 되어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 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일 입니다. 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 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아줄 사람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 인생길에 동행한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 시 오광수

코스모스 - 시  오광수   저 길로 오실게야   분명 저 길로 오실게야   길 섶에 함초롬한    기다림 입니다.   보고픔으로     달빛을 하얗게 태우고   그리움은 하늘 가득    물빛이 되어도   바램을 이룰 수 만 있다면,   가냘픔엔 이슬  한 방울도   짐이 되는데,   밤새워 기다림도     부족하신지   찾아온 아침 햇살에    등 기대어 서 있습니다.

가을에 아름다운 사람- 나희덕

가을에 아름다운 사람  - 나희덕  문득 누군가 그리울 때  아니면 혼자서 하염없이   길 위를 걸을 때  아무것도 없이 그냥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   아름다운 단풍잎 같은 사람   하나 만나고 싶어질 때  가을에는 정말  스쳐가는 사람도   기다리고 싶어라  가까이 있어도   아득하기만 한  먼 산 같은 사람에게   기대고 싶어라  미워하던 것들도   그리워지는  가을엔 모든 것이 다  사랑하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