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항/연예,스포츠

'열애' 기성용·한혜진, 과거사진 보니…이때부터 호감?

청산(푸른 산) 2013. 3. 28. 06:56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기성용과 한혜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그들의 과거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한 매체는 기성용과 한혜진의 압구정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기성용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으며, 한혜진 역시 소속사를 통해 "교제한 지 두 달 정도 됐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 기성용 과거

이에 현재 유명 포털사이트나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두 사람이 인연을 맺기 시작한 과거 사진이 빠르게 전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첫 번째 사진은 지난 2011년 6월 박지성 선수가 주최한 제1회 아시안드림컵 자선축구대회에 한혜진이 페스티발 레이디로 참석한 현장을 포착한 것이다. 두 사람은 당시 다정한 투샷 사진을 찍었다.

두 번째 사진은 축구선수 정조국의 아내인 배우 김성은이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당시의 현장 사진으로, 한혜진은 박주영, 정조국, 기성용, 이청용 선수와 함께 찍은 이 사진을 리트윗했다. 이어 한혜진은 "내가 좋아라했던 선수들. 나 완전 땅꼬마야"라는 글을 남기며 기성용과의 만남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때부터 둘이 은근히 호감 있었을 듯" "한혜진이랑 기성용이랑 연상 연하처럼 안 보이고 동갑 같다" "이렇게 또 품절남, 품절녀가 탄생하는구나" "나만 빼고 세상은 다 핑크빛" "축하해요. 예쁜 연애 하시길"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나무엑터스 및 김성은 트위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