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모음/향기로운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청산(푸른 산) 2014. 5. 11. 09:11
 
♣♡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따스함이 베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미소가 숨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변함이 없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진정 사랑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넉넉함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가슴을 기대고 싶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기쁨을 느낄수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설레임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그리움이 베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맑은눈물을 흘리게 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영혼을 되돌아 보게 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나의 희망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나의 그림자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나의 반쪽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결코 미워 할수 없는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단 한사람뿐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영원까지 합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꼭 행복해야 합니다
                     -좋은글 중에서 -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청 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