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모음/좋은글

칭찬은 사랑의 비타민

청산(푸른 산) 2015. 3. 29. 20:04
 
♣♡ 칭찬은 사랑의 비타민 ♡♣ 

사랑은 서로에게 힘을 주는 과정의 연속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나의 말이 당신에게 힘이 된다고 했지요
그래서 나는 하루에 열가지 이상 
당신을 칭찬해주기로 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꿈 속에서
단 한 번이라도 만날 수 있다면 행복하겠지요
당신의 좋은 점들을 당신이 잘하는 것들을 
당신에게 느껴지는 고운 마음과 
행동들을 나는 꾸밈없이 말합니다 
지하철에서 자리 양보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 
뭐든지 잘 먹는 소탈한 성격이 자기 매력이야
오늘 입은 셔츠 색상이 너무 잘 어울려 
전화 목소리도 너무 근사해 
자기처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꼭 성공할꺼야 
이런 말을 할 때마다 당신은 말없이 미소만 짓지만 
나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의 말 한마디에 
너무나 행복해한다는 것을.!!
   -좋 은 글 中 에서 -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청  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