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모음/향기로운글

배우는 자의 행복한기도

청산(푸른 산) 2014. 2. 6. 09:20
 
♣♡배우는 자의 행복한기도 ♡♣ 

아무리 많이 배울지라도 항상 발견해야 하는 
새로운 세계가 있다는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배움이 더해 갈수록 느끼는 것은 제가 무지하다는 것
제가 배울 수 있는 영역들이
얼마나 무한한가를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혜롭게 깨우치고 배워야 하는 분야들을 잘 터득 할 수 
있도록 결코 실망하거나 싫증내어 
배움을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제가 배울 수 있다는 것. 
배움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는것이 
얼마나 행운인지를 잊지 않도록 도와 주십시오. 
배움을 소중히 하고,제가 얼마나 무지한가를 
깨우칠 수 있는 지혜를 갖도록. 저를 도와주십시오. 
진리 앞에서 겸손하며 재능에서 처지는 사람들에게 
너그러울 수 있는 강한 사람이 되게 해 주십시오. 
더 위대한 것을 볼 수 있는 
넓은 안목을 주십시오. 
제가 삶 그 자체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을 스승으로 삼을 수 있도록 
일생을 통해 배움을 멈추지 않게 해 주십시오. 
            - 배우는 자의 기도 중에서 -
              line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청 산 -